본문 바로가기

러시안피싱4/트로피

올드 버그 호수 차이니즈 슬리퍼 트로피 / Old burg lake Chinese Sleeper trophy RF4

728x90
반응형

2023/02/14 방문

오랫동안 실패한 올드 버그 호수 차이니즈 슬리퍼 트로피를 드디어 낚았네요.

10분만에 낚았습니다.

 

 

셋팅. Setting

 

때로는 목줄을 쓰지않는게 낚시의 정교함을 늘린다는 그런..걸 로딩중 화면에서 본 기억이 나는데, 

인비저블은 목줄로 쓰이기도하고, 굉장히 얇기 때문에 때때로 이렇게 목줄없이 사용할 때도 있습니다.

밑밥은 뭐 생선기름 + 애벌레 지렁이 조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모캐나 장어, 등 생선 조각에 반응하는 놈들을 건질때 사용하곤 합니다.

포인트 Point

 

최근 장어를 낚은

23: 67

7m입니다.

 

 

입 income

 

낚인 시간 15 : 29

대부분 장어 노리면서 건져가는데 저는 유난히 오래 걸렸네요.

 

 

 

 

 

 

※ 스팟은 러시안 피싱 4 게임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 보시는 분들은 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번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