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안피싱4/트로피

러시안 피싱 4 곰 호수 거울 잉어 트로피 / Bear lake Mirror Carp trophy RF4

728x90
반응형

2022/01/01 방문.

 

곰 호수에서 골든 텐치 트로피를 계속해서 도전하던 도중 벵가 릴에 거울 잉어 트로피가 의도치 않게 걸려 나왔습니다. 

칼리버 대에 걸렸으면 최소 30분은 당겼을텐데, 운이 좋았습니다. 역시 0 티어 벵가 릴은 천하무적이네요.

 

 

셋팅 . Setting

피더에 밑밥이 달린 형태. 메소드 채비

 

 

포투나 카프에, 벵가릴 + 메소드 채비입니다.

사용한 채비는 "메소드 피더" 채비입니다. 90% 바텀 낚시 숙련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헤어 채비에서 밑밥을 사용하는 형태의 채비입니다. 

메소드 피더를 사용한 이유는 메소드 피더로 트로피를 따는 도전과제도 존재하고, 바텀 낚시 숙련도가 100%가 아니니 PVA를 사용하지 못하니 스파드 낚싯대 말고 다른 방법을 알아보던 중 시도해보았습니다. 

 

 

 

 

 

 

사용한 바늘 WG후크 대형 1호이며 눈에 잘 띄지 않고 입질을 크게 늘릴 수 있다고 하지만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5성 바늘답게 빠지는 일은 없었습니다. 

 

 

 

 

러시안 피싱의 특징인데, 물고기 모델링이 참 섬세하고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Mirror carp라고 검색하시면 상당히 유사합니다. 물론 타 어종도 마찬가지입니다.

 

 

 

 

포인트 Point

 

 

55:32 16m

 

 

 

 

 

 

스팟은 동일한 55: 32

16m 클립입니다.

 

 

 

 

 

 

수입 income

 

 

골든 텐치 스팟이라고는 하지만, 동일 채비로 초어, 비늘 잉어, 거울 잉어가 나옵니다.

예전에 칼리버로 초어 트로피를 낚은 경험이 있는데 칼리버 릴은 잉어 입문 단계의 릴이라 정말 죽어라 당겼습니다. 하지만 역시 벵가 릴은 힘이 장난 아니네요. 파이팅을 안 한 건 아니지만 손쉽게 낚을 수 있었습니다. 골든 텐치가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참 요원하네요.

 

 

 

 

※ 스팟은 러시안 피싱 4 게임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 보시는 분들은 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