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가 호수 곤들매기 트로피 / Ladoga lake char trophy RF4
2023/03/07 방문
중국 플레이어에게 회색 곤들매기 트로피 스팟을 묻고 찾아간 장손데,
잰더, 붉은 곤들매기, 등등 골고루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셋팅. Setting
지깅은 바닥을 긁는 낚시방법이라, UL보다는 일반 낚싯대의 무거운 봉돌이 처음에 더 루어가 빨리 가라앉아 울티마 장난감보다는 벤투라를 꺼냈습니다.
카본 15로는 터집니다. 파이크가 있습니다.
Ventura-SPXF66MH는 텍사스 리그, 야마 강에서 탑워터 워블러로 쉽게 액션을 주기 위해 선택한 낚싯대입니다.
액션이 매우 빠름이라서 텍사스 리그 or 야마 강 탑워터 등에서 사용합니다.
낚싯대 끝부분이 굉장히 민감하고, 모델원이나 슈퍼듀티보다 "지깅 액션"이나 "워킹더 도그"가 잘 뜨는 편 입니다.
영어권 포럼의 Choosing the right rod. 액션에 관해서 오피셜이 있으니까 게임 이해도를 높이실 분은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https://rf4game.com/forum/index.php?/topic/2535-guide-choosing-the-right-rod/
돈이 많으시면 아르마다나 벡실러를 생각해보면 좋습니다.
텍사스 리그나 캐롤라이나 리그에서 사용하는 유리구슬은 딱 저 크기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무슨 봉돌과 루어의 완충 역할을 한다는데..
공식 가이드나 여기저기 다 뒤져봐도 어쩔때 뭐를 쓰라는 그럴듯한 설명도 딱히 없고 유리구슬 때문에 조과가 엄청 갈릴것같지는 않네요. 너무 햇빛이 많으면 진홍색. 아니면 그냥 루어색과 동일한 색 혹은 보색. 빛이 없으면 투명색 이런식으로 쓰곤 합니다.
포인트 Point
71 : 24
풀 캐스팅
칼리버 릴
25 스피드 1바퀴 / 휴식 ~ 1바퀴 / 휴식 지깅액션.
수입 income
흰송어 이후로는
81 24로 가서 플레이하였습니다.
※ 스팟은 러시안 피싱 4 게임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 보시는 분들은 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번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