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안피싱4/트로피 트라이

곰 호수 검은 잉어 스팟 / Bear Lake Black Carp Spot RF4

728x90
반응형

2022/05/26 ~ 6/8 방문

곰 호수에서 검은 잉어가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상당히 클리어하기 어려운 어종 중에 하난데, 이번 기회에 트로피를 닫았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좀 지나도 꾸준히 나온다는 게 매력적입니다.

 

 

★검은 잉어의 트로피 사이즈는 28kg입니다.

셋팅. Setting

 

라임 팝업 + 쌍 수수 시트러스가 일반적이고,

저는 이 밑밥을 사용 중 입니다.

 

 

레몬 팝업도 트로피가 많이 낚이고,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 Point

 

 

 

55 : 31 17m입니다.

징그럽게 골든 텐치를 노렸던 생각이 나네요.

 

 

 

입 income

 

 

1시간 기준으로 4마리 + / - 하셔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름 레어 어종 중 하나이니 이 정도 나오는 걸로도 만족합니다.

 

 

2회차 진행.

 

3회차 진행.

6/4 두 번의 조과

 

 

6/6 3번 정말 트로피는 안 나오네요

 

이후, 6월 7일, 6월 8일에도 진행해보았지만, 잡히는 검은 잉어 수가 급격히 줄어, 트로피는 정말 운이 좋은 사람만이 낚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스팟에서 이 조합은 이만 끝난 듯합니다.

 

6/8 조과입니다. 6/7에는 검은 잉어가 안나왔고, 검은 잉어가 5kg도 안나오는 수준이니 여기서 그만할 생각입니다.

이번에 정말 오래 트라이했는데 결국 실패했네요.

최근 게임을 하면 할수록 실망감이 커집니다.

실력이나 분석이나 개뿔 필요없는 것 같다는 기분이 큽니다.

 

 

 

 

 

※ 스팟은 러시안 피싱 4 게임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 보시는 분들은 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번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