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8 방문.
이번에는 벨라야 강 에서의 화이트 브림 트로피입니다. 아주 그냥 날 잡고 화이트 브림을 다 잡아버리는군요.
Vk에서 본 스팟이고, 올드 버그 호수에 비하면 신통찮은 입질에 비해, 비교적 빨리 나왔습니다.
PVA를 사용하면 입질을 늘릴 수 있다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화이트 브림 트로피 주간 미끼는 늘 "붉은 지렁이"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보일리가 대세고 효과도 좋은 것 같습니다.
트로피 카페 오더 성공!
셋팅 . Setting
Zenith WG Hook은 보일리를 이용한 트로피 파밍에 아주 우수한 것 같습니다. 정말 잘 잡히네요.
카라멜 / 크림 브륄레 / 크림 딥입니다. PVA와 밑밥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채비에서 눈여겨보실 점은 봉돌 / 목줄 / 리드코어 모두 모래 위장입니다. 제가 직접 마커 채비(바닥 타입 확인하는 채비)로 확인을 해봐도 모래가 대부분이니 곰 호수, 올드 버그 호수와 다르게 모래 위장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6.8kg 목줄입니다. 하지만 잉어가 메인이 아닌 벨라야 강이라서 3kg 이상 비늘 잉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위와 같은, 모래 위장 소재 기반으로 목줄을 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포인트 Point
71:67
9m 클립입니다. 나무 사이로 살짝 캐스팅해주시면 됩니다.
수입 income
벨라야 강에서는 PVA도 스파드 낚싯대도 없이 1시간 30분 만에 트로피가 나왔습니다. 붕어 로치 이데 지벨잉어 비늘 잉어 별게 다 잡히지만 트로피는 비교적 금방 잡혔습니다. 도전해볼법한 난이도라고 생각합니다.
이로써 굽이치는 개울 / 올드 버그 호수 / 벨라야 강 / 곰 호수 / 볼호프 강에서의 화이트 브림 트로피를 전부 수집하게 되었습니다.
대어를 낚으시길 기원합니다!
※ 스팟은 러시안피싱4 게임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 보시는 분들은 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