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안피싱4/트로피

러시안 피싱 4 엠버 호수 잉어 조과 (비늘잉어 트롭) / Amber lake Common Carp Spot RF4

728x90
반응형

2022/01/06 

지금 엠버호수에서 활성화된 미끼 종류만 최소 세가지는 되는것 같은데 , 라임 / 캐비어 / 홍합 입니다. 

금일은, Vk 사이트에서 엠버 호수 스팟에 관한 게시글을 보고, 엠버호수 두 스팟에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스팟은 레몬 팝업을 활용하였고.

두번째 스팟은 홍합 , 굴 팝업채비입니다.

 

두 세팅 모두 붉은 색깔잉어. 비늘잉어-레드스타바스가 나옵니다.

 

 

셋팅 . Setting

1. 레몬 팝업 + 시트론(유자)

 

 

 

 

저번 거울잉어 트로피를 잡을때 썼던 바늘이 또 한건 했군요. 팝업 메소드 채비입니다. 

나머지 두 낚싯대도 팝업메소드 채비를 사용하였습니다.

 

 

 

2. 굴 팝업16 + 홍합 팝업16

 

 

 

굴과 홍합 팝업 셋팅입니다.

 

 

 

포인트 Point

1.

 

 

밑밥에도 써져있다시피 84 : 146 35m 클립입니다. 방향은 스크린샷과 동일합니다.

 

 

1번 스팟 비늘잉어 트롭!

 

 

 

 

대물(20kg이상) 두마리가 개조 칼리버에 걸려서 시간을 엄청나게 썼네요. 칼리버는 브레이크 개조를 해도 역시 잉어 입문용 릴인가 봅니다. 프레임 사이드잉어 / 비늘잉어 트로피 대물 두마리를 잡았는데 비늘잉어 트로피는 자주 만나는 편이지만, 생긴게 참 재밌습니다.

보통 비늘잉어는 잉어답게 생겼지만, 비늘잉어는 트로피가 되면 엄청난 역변을 해버리는데, 트로피 건지는 재미를 주는 어종입니다.  

 

 

 

 

2. 굴 홍합 팝업

 

 

 

67:157 35m 스팟입니다. 첫번째 스팟보다 훨씬 입질이 활발하였지만 잉어가 아닌 브림, 이데가 많이 나왔습니다.

레드 스타바스가 두마리 나온게 위안이네요.

 

 

 

 

입 income

1. 레몬팝업

 

 

비잉 트롭에 14분, 23kg 프레임사이드잉어에 12분. 개조 칼리버가 아닌 벵가에 잡혔으면 빨리 낚았겠지만, 그래도 입질이 너무 적네요. 한시간은 당연히 부족한 표본일 수 있지만, 한시간에 13마리. 색깔 잉어 스팟은 정말 몇 마리 안잡힌다더니 뼈저리게 느낍니다. 트로피 빼면 160실버지만, 전체적으로 어렵네요. 밑밥이 잘못된건지 PVA를 안사용한 제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대어를 잡았다는거에 의의를 두고 기록을 남겨봅니다. 

 

사실 처음에는 프레임사이드 잉어 트롭 스팟+실버 농장인줄알고, 이 채비에 쓰는 보일리 및 딥 등에 실버를 많이 질렀는데 이렇게 안잡힐줄 몰랐습니다. 

 

 

 

2. 굴팝업 홍합팝업

 

 

트롭은 나오지 않았지만 색깔 잉어가 확실하게 존재합니다. 이데 및 바벨 트로피는 쉽게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1시간은 턱없는 표본이라고 생각하지만. 수십시간 플레이한다고 또 완벽한 표본이 나오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 스팟은 러시안피싱4 게임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 보시는 분들은 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