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7 방문.
오늘은 낮 굽이치는 개울 황어 찌낚시 / 밤 올드 버그 호수 화이트 브림 낚시를 해봤습니다.
둘 다 우수한 스팟이라고 생각하고 화이트 브림에 관한 게시물도 작성 예정입니다.
특히 굽이치는 개울은 물이 미친 듯이 들어와서 지금 황어 트로피를 걸어놓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50분에 116마리를 잡았는데, 하루동안 잡은 물고기 수 개인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예전 물들어 온 퉁구스카 강 스피너베이트 트롤링 이후로 이렇게 잡은 기록은 처음이네요. 12월 방문 때와 다르게 확실히 스팟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제가 이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보았던 공략이 유튜버 씨즈님의 찌낚시 영상이었고, 그때 산 울트라 텔레스코픽인데 이번에 황어 트로피를 낚아서 참 기쁘네요.
셋팅 . Setting
울트라 라이트 장비로 황어 트로피를 낚으면 자격을 획득합니다! (일종의 업적)
채비는 저번 황어 2시간 시급 글과 동일합니다. 이 셋팅으로 800g의 처브를 만난 적 말고 위험했던 순간은 없었습니다.
바늘은 24호만 사용하였습니다.
24호만 쓴 이유는 UL울트라 라이트 장비에, 입질 극대화를 위한 제일 얇은 낚싯줄 인비저블 1.5kg을 채용했기에, 장비 보호가 최우선입니다.
큰 바늘 써서 큰 황어가 아닌 큰 처브 만나면 답이 안 나옵니다. 대가 터지거나 줄이 끊어집니다.
버서커 레이지 훅 S1이 찌낚에 좋다고 대놓고 쓰여있길래 한번 사봤고, Happy Hook Cl-13은 안 써봐서 그냥 사봤습니다.
장구벌레. 구더기. 파리 등 과거 다양한 미끼를 시도했지만 그냥 캐스터 고정했습니다.
포인트 Point
스팟 : 87 : 103
깊이 Depth : 25cm 고정
캐스팅 : 60-70% /
왼쪽으로 던지고 대를 앞에 세웁니다.
수입 income
05시 ~ 24시까지 총 51분 낚시하였고 , 트로피 포함 272.59 실버. 트로피 제외 232.62 실버입니다.
가격순으로 설정한 이유는 총 116마리 잡았는데 무거운(비싼) 황어가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트로피 수집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실버 벌이가 필요하신 분들이거나, 찌낚시 숙련도 작업하시는 모두에게 추천드립니다.
매 시간 270씩 번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에 근접한다면, 어지간한 트롤링, 벨라야보다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에 찌낚시 공략을 작성해봤습니다.
같이 읽으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공략을 숙지하시면 많은 물고기가 동시에 잡혀도 당황하지 않고 죄다 낚아 올리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https://uwatanka.tistory.com/53
러시안 피싱 4 찌낚시 '기본' 공략
제가 생각하는 찌낚 숙련도 올리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개의 팁과 영상을 포함하여 찌낚 공략을 작성해봅니다. 기본 공략이라 매치 낚싯대와 볼로네제 낚싯대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우선 찌낚시
uwatanka.tistory.com
※ 스팟은 러시안 피싱 4 게임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 보시는 분들은 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